티아이오티, 데뷔 첫 발라드 활동 성료

입력 2024-11-18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발라드곡 활동으로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지난 15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ENA ‘ENA 케이팝업 차트쇼’,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새 디지털 싱글 ‘Take It Slow (테이크 잇 슬로)’ 무대를 선보였다.

티아이오티는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선사했다. 지금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감성으로 무대를 꽉 채웠고, 한층 섬세해진 표현력과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티아이오티는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무대를 완성해 나가는 등 돈독한 팀워크로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했다. 멤버들은 탄탄한 가창력으로 곡을 완벽 소화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밖에도 티아이오티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와 라디오 출연 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유튜브 채널 Koreanet의 ‘K-POP STAR SHOWCASE (케이팝 스타 쇼케이스)’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도 소통에 나선 티아이오티는 감성적인 무대와 감각적인 음악으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라디오 MBC FM4U ‘GOT7 영재의 친한친구’에서도 이들의 매력은 이어졌다. 티아이오티는 시작부터 센스를 겸비한 입담으로 통통 튀는 예능감을 선보이는가 하면,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로 신곡 ‘Take It Slow’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Take It Slow’는 빠르게 흘러가는 일상에 지친 이들을 향해 ‘서두를 필요 없이 천천히 가도 괜찮다’라는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연말의 따스한 감성을 한껏 전하고 있다.



티아이오티는 오는 12월 14일 일본 도쿄 닛쇼홀 (NISSHO HALL), 내년 1월 4일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2024-2025 TIOT 콘서트 ‘THE SEASON (더 시즌)’을 개최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