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페이스’ 송승헌·조여정·박지현, 오늘(21일) ‘컬투쇼’ 출격

입력 2024-11-21 13: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히든페이스’의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실종된 약혼녀 ‘수연’의 행방을 쫓던 ‘성진’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의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이 오늘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으로 예비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가로 재촉할 전망이다.

‘히든페이스’의 주역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이 오늘 11월 21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는 라디오에 전격 출연한다. 이들은 밀실을 둘러싼 각기 다른 욕망을 드러내는 극중 캐릭터와 반전되는 특급 케미를 선보이며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영화 ‘히든페이스’에 대한 애정과 다채로운 촬영 비하인드까지 아낌없이 풀어내는 진솔한 토크는 물론, 보는 라디오를 통해 실시간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전파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개봉과 동시에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히든페이스’의 흥행에 더욱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올겨울 극장가 흥행을 이끌 히든카드로 손꼽히고 있는 영화 ‘히든페이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