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양요섭 늙지를 않네…‘베르테르’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입력 2024-11-27 11: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라이트 양요섭 늙지를 않네…‘베르테르’ 캐릭터 포스터 공개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출연하는 뮤지컬 ‘베르테르’(제작 CJ ENM)가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베르테르’ 역을 맡은 양요섭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애틋하고 순수한 사랑의 눈빛을 표현했다. 포스터에는 “여전히 당신을 바랍니다”라는 베르테르를 떠올리게 하는 카피와 함께 화사한 꽃밭을 연상케 하는 수채화 같은 분위기까지 더해져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뮤지컬 ‘베르테르’는 ‘베르테르’와 ‘롯데’의 숭고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괴테의 소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00년 초연 이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25주년 기념 공연다운 화려한 드림 캐스팅 라인업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섬세하면서도 감성 깊은 연기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사랑받은 클래식 캐스팅 엄기준과 전미도, 이지혜부터 풋풋하면서도 설레는 순수한 사랑의 순간을 선사할 뉴캐스트 양요섭, 김민석, 류인아까지 놓쳐서는 안 될 배우들이 개막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공연은 27일 오후 2시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25주년 기념 공연 1차 티켓을 오픈하는 가운데 2025년 1월 17일(금)부터 3월 16일(일)까지 서울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