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어스, 영롱+포근 콘셉트 사진 공개

입력 2024-11-28 08: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세븐어스(SEVENUS)가 겨울 감성 물씬한 비주얼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세븐어스(희재, 이레)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STAY TUNED(스테이 튠드)’의 Caller(콜러)와 Responder(리스폰더)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세븐어스의 도회적이면서 몽환적인 분위기가 Caller 버전 포토에 담겼다. 빗방울이 맺힌 영롱한 배경 속 세련된 블랙 슈트를 소화한 세븐어스는 아련하면서 절제된 눈빛으로 짙은 아우라를 발산했다.

이와 대비되는 Responder 버전 포토는 베개를 품에 안고 화사하게 미소 짓는 희재, 카메라를 든 채 행복한 추억을 기록하는 듯한 이레의 소년미를 극대화해 겨울날의 추위를 녹이는 포근함을 선사한다. 매력적인 비주얼이 ‘STAY TUNED’로 만날 세븐어스의 음악 세계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채널 고정’이라는 뜻의 앨범명과 티저로 세븐어스는 마치 라디오를 듣는 듯 다채로우면서 유기적으로 구성된 트랙들을 예고하고 있다. 세븐어스는 풍부한 감성을 녹인 ‘STAY TUNED’를 통해 팬들과 깊은 유대감을 쌓아갈 계획이다.

이번 ‘STAY TUNED’에는 타이틀곡 ‘SLOMO(슬로모)’를 비롯해 ‘Be My World(비 마이 월드)’, ‘by(바이)’, ‘Starlight(스타라이트)’, ‘바람(wish)’, ‘차갑고, 반짝이는’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멤버 이레가 수록곡 ‘Starlight’의 작사와 작곡, ‘Be My World’, ‘by’의 작사에 참여해 세븐어스만의 색깔과 이야기를 풀어냈다.

세븐어스의 미니 2집 ‘STAY TUNED’는 오는 12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