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더욱 막강해진 예능감을 예고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크래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 ‘CRAVITY PARK (크래비티 파크) EP.99 아홉수고사 Teaser l 비티파크 스페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크래비티의 자체 콘텐츠 ‘크래비티 파크(이하 ’비티파크‘)’의 99회를 맞아 일명 ‘아홉수 고사’를 지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갑옷부터 한복, 정장 등 각양각색의 옷을 입은 채 등장, 저마다 유명 캐릭터들을 소환했다. 특히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구준표를 따라 하는 정모, 드라마 ‘태조 왕건’의 궁예를 따라 하며 “누가 멘트를 받을 것인가”라고 성대모사를 하는 우빈의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크래비티는 아기자기한 돼지저금통과 통 아이스크림이 올려진 제사상을 향해 “크래비티 잘 되게 해 주세요”라며 진지하게 절을 했다. 티저 영상만으로 유쾌함을 뿜어내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비티파크’는 2020년부터 꾸준히 공개된 크래비티의 자체 제작 예능 콘텐츠로, 멤버들의 넘치는 예능감과 케미스트리를 담아내며 ‘입덕’ 유발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은 ‘비티파크’가 99회를 기념해 스페셜 시리즈 론칭을 예고한 가운데, 한층 물오른 예능감을 자랑할 크래비티에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는 지난 5일 싱글 앨범 ‘파인드 디 오르빗(FIND THE ORBIT)’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들은 이번 신보를 통해 자체 최고 초동 판매량을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