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씨, 3월 2일 ‘콜드’ 발매 “10CM 흔쾌히 피처링 수락”

입력 2025-02-19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힙합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가수 10CM와 만난다.

소속사 DSP미디어·비츠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영파씨 공식 SNS에 스페셜 앨범 ‘콜드’(COLD)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콜드 (feat.10CM)’를 포함해 ‘러브스타그램’(Lovestagram), ‘블루 닷’(Blue Dot), ‘대디 돈 리브 미’(Daddy Don‘t Leave Me), ‘산타클로스 레프트 미 노 굿즈’(Santa Claus left me no goodz), ‘오스카스 드로잉’(Oskar’s Drawing), ‘콜드 (YPS 버전)’ 등 총 7곡이 담긴다.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영화 포스터처럼 제작된 가운데, 어두운 배경 속 멤버 연정이 펜던트 목걸이를 표정 없는 얼굴로 바라보고 있다. 얼굴 부분의 구김 등 의도적으로 어긋난 수평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특히 타이틀곡은 10CM가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해 화제다. ‘감성 보컬’ 10CM와 ‘국힙 딸내미’ 영파씨가 이룰 특별한 시너지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10CM는 평소 영파씨를 눈여겨 본 만큼 이번 피처링 요청을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는 “‘콜드’는 정통 힙합 사운드를 선사해 온 영파씨의 색다른 면모를 만날 수 있는 앨범”이라며 “멤버 전원이 수록곡 작사진에 이름을 올리며 또 한 뼘 진일보한 음악적 성장을 보일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영파씨의 스페셜 앨범 ‘콜드’는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