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TV CHOSUN

사진제공 | TV CHOSUN


[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가 스페셜 특집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11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사콜 세븐’ 스페셜에서는 본편에 다 담지 못했던 미공개 영상들이 대방출된다. TOP7(김용빈·손빈아·천록담·춘길·최재명·남승민·추혁진)의 예능감 폭발 순간부터 무대 비하인드까지 풍성하게 담아내며 종영 아쉬움을 달랠 전망이다. 

먼저 TOP7의 절친들이 함께한 ‘댄스 신고식’ 코너가 풀버전으로 공개된다. 진(眞) 김용빈은 격렬한 털기춤부터 섹시 댄스까지 거침없이 소화하며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한다. 이를 지켜보던 절친 강재수는 “형의 이런 모습 처음 본다”며 본업 모드로 돌변한 김용빈의 반전에 충격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손빈아와 ‘비즈니스 커플 댄스’로 웃음을 유발하는 무대, 천록담·춘길의 히트곡 댄스 퍼포먼스 등 멤버들의 숨겨둔 끼와 반전 매력이 폭발한 ‘댄스 파티’ 현장이 스페셜을 가득 채운다.

TOP7 ‘고음 최강자’를 가리는 ‘클레오파트라 게임’ 미방분도 공개된다. 김용빈의 고음 급발진에 이어 남승민의 예상치 못한 음 이탈까지, 웃음을 참기 힘든 명장면이 연이어 터진다. 과연 TOP7 중 ‘고음 최강자’ 타이틀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스페셜 특집은 12월 11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