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쿠팡플레이

사진제공 | 쿠팡플레이


[스포츠동아 장은지 기자] 쿠팡플레이가 그룹 트레저(TREASURE)의 일본 교세라 돔 공연 단독 생중계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파격적인 앙코르 스트리밍 편성과 특별 혜택을 발표했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11일(수) 오후 3시에 진행되는 ‘2025-26 TREASURE TOUR [PULSE ON] 스페셜 인 교세라 돔’ 본 공연을 단독으로 생중계한다. 특히 평일 관람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21일(토)과 22일(일) 오후 8시 양일간 주말 앙코르 스트리밍을 전격 확정하며, 팬들이 트레저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최대 3회까지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트레저는 오직 교세라 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무대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먼저 지난해 ‘2025 MBC 가요대제전’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밴드 편곡 버전의 ‘PARADISE’와 ‘EVERYTHING’을 특별 무대로 공개한다. 여기에 곡의 무드에 따라 조명과 색상이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응원봉 연출까지 다채롭게 더해지며, 오직 교세라 돔 공연에서만 펼쳐지는 새로운 감동을 팬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 쿠팡플레이

사진제공 |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공연 스트리밍의 시청 경험을 넘어 소장 가치를 더한 팬 혜택도 마련했다. 쿠팡플레이 리워드 프로그램 ‘쿠플클럽’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시청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포토뱃지 이벤트를 오는 11일(수)부터 진행한다. 시청권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트레저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포토뱃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 스트리밍을 기념해 트레저와 블랙핑크의 일본 투어 공식 MD를 2월 5일(목) 오전 9시부터 쿠팡에서 단독 판매한다. 일본 현지에서만 한정 출시된 각 그룹의 투어 한정판 및 특별 콜라보 MD로 구성된 이번 기획전은 일본 외 지역에서는 국내 팬들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이번 MD 라인업에는 트레저 멤버들이 일본 투어에서 실제로 착용한 제품들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팬들은 오는 공연에 앞서 MD를 미리 구매해 멤버들과 같은 착장으로 공연의 몰입감을 한층 높이는 색다른 시청 경험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스트리밍 시청권은 쿠팡플레이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MD 및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은지 기자 eun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