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 : 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크래비티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월 7일과 8일 개최되는 ‘2026 크래비티 팬 콘서트 ’비티 페스타‘(2026 CRAVITY FAN CONCERT ’VITY FESTA‘)’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과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Welcome to the ’VITY FESTA‘’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에서 크래비티 멤버들은 대학생으로 변신, 청량하고 풋풋한 분위기의 캠퍼스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축제를 준비하며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 속에서 장난기 가득한 매력을 드러냈다. 키치한 감성의 타이포그래피와 9인 9색의 비주얼이 시너지를 내며 팬 콘서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지난 4일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한층 더 다채로운 분위기가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축제를 앞둔 설렘 가득한 순간을 자연스럽게 캠퍼스 곳곳에 담아내며 이번 팬 콘서트의 콘셉트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크래비티는 오는 2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 콘서트 ‘비티 페스타’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해당 공연은 뜨거운 팬들의 관심 속에 전석 매진을 기록, 추가 좌석을 오픈하는 등 그 열기를 입증했다. 이에 크래비티가 이번 팬 콘서트를 통해 어떤 무대와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8일 공연은 오프라인 공연과 동시에 글로벌 송출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로도 진행된다. 현장을 찾지 못하는 글로벌 팬들과도 함께하는 더욱 풍성한 축제가 될 전망이다.

크래비티는 오는 7일과 8일 열리는 팬 콘서트 ‘비티 페스타’를 통해 러비티와 함께 특별한 새해를 열 예정이다.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