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욱, 다문화가족 위해 후원금 전달

입력 2014-09-18 17: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문화축제 ‘러브 앤 러브 페스티벌’의 성공을 기원하며 후원금을 전달한 김태욱·채시라 부부. 사진제공|㈜아이패밀리

다문화축제 ‘러브 앤 러브 페스티벌’의 성공을 기원하며 후원금을 전달한 김태욱·채시라 부부. 사진제공|㈜아이패밀리

가수 출신 사업가 ㈜아이패밀리(아이웨딩) 김태욱 대표가 다문화가족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태욱 대표는 서울 강남구청에서 11월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열리는 다문화축제 ‘러브 앤 러브 페스티벌’(Love & Love Festival)의 성공을 기원하며 18일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참석한 김태욱·채시라 부부는 “이번 축제를 통해 다문화가족에 대한 소통과 이해의 폭이 넓어졌으면 좋겠다”며 “다문화가족 역시 대한민국의 따뜻한 정을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러브 앤 러브 페스티벌’은 서울 강남구와 GKL사회공헌재단이 주최하고 ㈜아이패밀리(아이웨딩)와 강남구 다문화가족 지원센터가 주관하며, 김태욱 대표는 이번 행사의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다.

김태욱 대표는 또 이번 축제의 개막일인 11월7일 열리는 다문화가족 합동결혼식을 후원한다.

앞서 김태욱은 다문화가족 합동결혼식, 다문화가정,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등 다양한 계층의 복리 증진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 활동으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백솔미 기자 bsm@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bsm0007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