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 ‘로타텍® 아기모델 오디션’ 성료

입력 2014-10-21 18: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머크사의 한국 법인인 한국MSD(www.msd-korea.co.kr·대표 현동욱)는 '로타텍¤ 아기모델 오디션'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9월 1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된 ‘로타텍¤ 아기모델 오디션'은 로타텍¤의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 질환 정보 및 로타텍 접종을 통한 사전 예방법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로타텍¤의 접종 가능 연령인 생후 8개월 미만의 건강한 남녀 아기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오디션은 자녀 사진을 첨부하고 자녀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샘플 뮤직비디오 형식에 맞는 랩 가사로 작성해 업로드 하면 응모가 완료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는 응모 기간 동안 총 1004명이 지원하고 누적 방문자 5만2360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로타텍¤은 접수된 아기의 사진과 가사에 대한 내부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평가를 통해 로타텍¤의 얼굴이 되어줄 5명의 아기모델을 최종 선발했다. 선발된 아기모델들은 부모님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뮤직비디오 촬영 및 2015년 로타텍¤ 캘린더 등 홍보물 제작을 위한 포토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로타텍¤은 생후 2, 4, 6개월 총 3회 접종하는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 예방 백신이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