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마 김수빈 “19세 임신 직후 유산→3개월 후 다시 임신”(고딩엄빠3)

입력 2023-05-29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 19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 김수빈이 출연한다.

김수빈은 오는 31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0회의 주인공으로 출연해, 19세에 고딩엄마가 된 사연을 비롯해 현재 10세, 9세 연년생 아들을 키우고 있는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한영은 일찍 철이 든 아들들의 모습에 눈물을 펑펑 쏟아내 스튜디오를 숙연하게 만든다.

먼저 재연드라마에서 김수빈은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인해 수학여행은 꿈도 꿀 수 없었던 가정환경과, 갑작스럽게 새엄마를 맞이한 후 빚어진 갈등으로 인해 가출을 감행했던 사연을 털어놓는다. 이후 김수빈은 “채팅 앱을 통해 남자친구를 사귀었는데, 19세에 처음 임신한 직후 아이를 바로 유산했다”며 “3개월 후 다시 임신 사실을 알게 된 후에는 아이를 지켜야겠다는 생각에 출산을 결심했다”고 밝힌다.

그러나 아이를 낳은 후 김수빈의 삶은 악몽으로 바뀌었다고. 김수빈은 “산후조리도 못 하고 일을 하게 된 저를 대신해 남편이 아이를 돌봤는데, 게임중독으로 인해 기저귀도 안 갈고 아이를 방치했다”고 전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다. 나아가 김수빈은 “남편이 둘째를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된 직후에는 ‘군대를 안 가도 된다’며 뛸 듯이 기뻐했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더한다.

김수빈은 “남편의 빚을 갚기 위해 하루도 쉬지 않고 일을 해야 했다”며 관련된 에피소드도 밝히는데, 기가 막힌 사연을 들은 박미선은 “제대로 X 밟았네”라고 탄식한다. “남편과 더 이상 같이 살 수가 없을 것 같은데요?”는 단호한 반응을 불러일으킨 김수빈의 역대급 사연에 시선이 모인다.

제작진은 “남편이 진 빚을 대신 갚기 위해 매일 새벽까지 일하며 하루하루를 버틴 김수빈의 생활력에 출연진 모두가 ‘정말 고생했다, 대단하다’고 응원을 보냈다. 가족을 지키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살고 있는 김수빈의 모습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딩엄빠3’ 20회는 31일(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