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뱀뱀, 스트레스 호소할만했네…프로듀싱 참여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24-07-26 0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공-어비스컴퍼니

제공-어비스컴퍼니

압박감을 호소한 가수 뱀뱀이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뱀뱀은 2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8월 8일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바메시스(BAMESI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의 양옆으로 강렬한 레드, 블랙 컬러 깃발을 배치해 장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메인 타이틀 ‘라스트 퍼레이드(LAST PARADE)’와 지난 월드투어에서 선공개했던 서브 타이틀 ‘땡큐 컴 어게인(Thank You Come Again)’ 두 곡의 더블 타이틀곡과 더불어 ‘Mi Último Deseo’, ‘Ball Like That’, ‘Must Be Nice’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소속사 어비스 컴퍼니는 뱀뱀이 일부 곡들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는 등 이번 활동에 대한 강한 열정을 드러냈다고 밝혔다.

어비스컴퍼니는 “이번 앨범에는 뱀뱀이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해 공을 들였다. 뱀뱀만의 개성 있는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뱀뱀의 컴백은 지난해 3월 발매된 정규앨범 ‘사워 앤 스윗(Sour & Sweet)’ 이후 1년 5개월 만이다. 또 총 14개국 16개 도시에서의 솔로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종료한 뒤 발매하는 첫 앨범이다.

‘BAMESIS’는 뱀뱀의 ‘BamBam’과 기원을 의미하는 ‘Genesis’의 합성어로, 뱀뱀이 만든 하나의 세계를 의미한다. 어린 시절 타국으로 와 K-POP 아티스트로 성공하기까지. 묵묵히 걸어오며 성장해온 뱀뱀의 정체성을 ‘BAMESIS’라는 새로운 공간에서 음악적으로 풀어냈다.

뱀뱀의 세 번째 미니앨범 ‘BAMESIS’는 오는 8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