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믿듣보돌’ 목표, 음방 1위 해보고파”

입력 2021-02-24 17: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앤오프 “‘믿듣보돌’ 목표, 음방 1위 해보고파”

그룹 온앤오프가 성과와 목표에 대해 언급했다.

온앤오프 MK는 24일 오후 4시 30분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된 온앤오프의 정규 1집 앨범 [ONF:MY NAME]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첫 정규 앨범인 만큼 새롭게 데뷔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온앤오프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고 우리의 세계관을 확실히 보여드리려고 노력했다. 대중들과 퓨즈들에게 온앤오프가 한 단계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도록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와이엇은 “‘믿고 듣고 보는 아이돌’로 불리는 게 목표다. 수식어 ‘명곡 맛집’도 영광이지만 우리 무대도 자부심이 있다”고 덧붙였다. 효진은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그룹이 되고 싶다. 음악 방송에서 1위도 해보고 싶다”고 솔직하게 전했다.

2017년 8월 데뷔해 3년 6개월만에 첫 정규 앨범을 선보이게 된 온앤오프(ONF). 앨범에는 ‘명곡 맛집’ 온앤오프의 색깔을 드러내는 11개의 다양한 곡들이 수록됐다. 이가운데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은 펑키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이 노래를 듣는 모두가 자신의 아름다움을 느끼길 바라는 온앤오프의 희망가다. 온앤오프 멤버들의 꾸며지지 않은 목소리를 사운드의 가장 중요한 콘셉트로 삼았다.

온앤오프의 정규 1집 앨범 [ONF:MY NAME]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