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킹덤’ 막내로서 많이 배우고 보여드릴 것”

입력 2021-03-02 16: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티즈 “‘킹덤’ 막내로서 많이 배우고 보여드릴 것”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킹덤: 레전더리 워’ 출연 소감을 밝혔다.

멤버 홍중은 2일 오후 4시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얼마 전에 ‘킹덤: 레전더리 워’ 출연진들과 대면식을 했다”고 말했다.

4월 1일 첫 방송을 앞둔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 비투비, 아이콘, SF9,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출연하는 에이티즈. 홍중은 “선배님들 모두 멋있고 좋은 무대를 보여주셔서 더 긴장되더라. 우리의 색깔을 더 알려드리고자 ‘킹덤: 레전더리 워’에 출연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좋은 성적을 이루기 위해서도 노력하겠지만 막내로서 많이 배우고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고백했다. 여상은 “‘불놀이야’ 가사 속 ‘Burn it up’처럼 ‘무대를 불태우겠다. 기대 많이 해 달라”고 전했다.

지난 ‘ZERO : FEVER Part.1’의 후속작인 미니 6집 ‘제로 : 피버 파트 2’에는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를 비롯해 ‘선도부(The Leaders)’, ‘타임 오브 러브(Time Of Love)’, ‘테이크 미 홈(Take Me Home)’ 한국어와 영어버전, ‘셀러브레이트(Celebrate)’, ‘불놀이야’의 HEAT-TOPPING 버전까지 총 7개의 곡이 담겼다.

지난 1일 새 앨범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 에이티즈는 오늘(2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