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오늘 V라이브 생방…에이스 입대 전 마지막

입력 2021-05-08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VAV가 멤버 에이스 입대 전 마지막 이벤트로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VAV(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는 오늘(8일) 오후 1시부터 네이버 VLIVE를 통해 ‘VAV ONLINE FAN MEETING [Always Together]’를 개최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에이스 입대 전 펼쳐지는 마지막 이벤트로, 글로벌 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특히 10일 발매될 신곡 ‘Always’(어웨이즈)가 먼저 공개될 예정이라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VAV와 VAMPZ(뱀즈)가 함께했던 행복했던 순간, 항상 VAV를 응원해주는 VAMPZ의 소원 들어주기, Q&A 등 다양한 코너가 진행될 예정이며, VAV가 입대를 앞둔 에이스에게 전하는 애틋한 메시지도 포함돼 모두에게 뜻깊은 추억이 될 예정이다.

VAV는 에이스가 입대하는 오는 10일 디지털 싱글 ‘Always’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Always’는 심플한 기타 연주와 멤버들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기타곡으로, 지난 2019년 발매한 ‘Sweet Heart’(스위트 하트)에 이어 또 한 번 팬들을 위해 특별 준비한 곡이다.

멤버 에이스의 솔로곡 ‘Good Bye’(굿바이)에서는 피아노 연주와 후렴구의 사운드가 대조되는 포인트와 함께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느낄 수 있으며, ‘Dry Flower’(드라이 플라워)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첫눈에 반한 이성에게 숨김없이 마음을 표현하는 가사가 매력적이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