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신곡 ‘Broken Heart’ 챌린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앰퍼샌드원은 지난달 26일 싱글 2집 ‘ONE HEARTED’(원 하티드)를 발매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음악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Broken Heart’(브로큰 하트)는 박력 넘치는 칼군무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포인트인 곡이다. 앰퍼샌드원은 틱톡(TikTok),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등 다양한 글로벌 숏폼 채널에서 ‘Broken Heart’ 챌린지를 공개했다. 챌린지 영상 속 앰퍼샌드원은 개인, 유닛, 완전체로 신곡 ‘Broken Heart’(브로큰 하트)의 후렴구와 하이라이트 구간을 담은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이지(Easy) 버전, 원곡을 빠르게 배속한 스페드 업(Sped Up) 버전 등 다양한 버전의 ‘Broken Heart’ 챌린지를 선보였다.
이번 챌린지에는 K팝 아티스트부터 개그맨까지 다양한 스타들이 참여해 열기를 더하고 있다. 앰퍼샌드원은 엔믹스 설윤, 엔싸인 로렌스, 에디, 이븐 케이타, 유승언, 지윤서, 티아이오티(TIOT) 금준현, 유니스 나나, 방윤하, 개그맨 유재필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췄다.
앰퍼샌드원의 신곡 ‘Broken Heart’(브로큰 하트)는 다이내믹한 리듬과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 위로 펼쳐지는 멤버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첫눈에 보자마자 너에게 빠져 하루 종일 심장이 고장 난 것처럼 뛰고 있다는 솔직한 가사를 통해 사랑에 빠진 앰퍼샌드원의 모습을 매력적으로 그려냈다.
앰퍼샌드원은 오늘(9일) SBS M, SBS FiL ‘더쇼’에서 신곡 ‘Broken Heart’ 무대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