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메이저, 스트릿 패션→프레피룩…멀티 소화력 콘셉트 사진

입력 2024-04-11 0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82메이저(82MAJOR/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가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비트 바이 에이티투)' 개인 및 단체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사진은 자유분방하고 힙한 감성이 돋보이는 'BE', 럭셔리하고 클래시컬한 매력이 인상적인 'AT' 두 가지 버전이다. 82메이저는 버전에 따라 서로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BE 버전 콘셉트 사진 속 82메이저는 개성 넘치는 스트릿 패션에 농구공을 매치하며 힙합 그룹다운 정체성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개인컷을 통해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시선을 강탈한 여섯 멤버는 단체컷에서는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함께 공개된 AT 버전 콘셉트 사진에서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프레피룩을 입은 82메이저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단체 사진 속 멤버들은 마치 명문 학교의 학생처럼 스마트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뽐냈고, 개인 사진에서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훈훈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82메이저는 대한민국의 국가번호 '82'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메이저'가 되겠다는 포부를 갖고 지난해 10월 데뷔한 신인 그룹으로, 팀명은 '에이티투메이저'로 읽는다. 데뷔 싱글 'ON'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새 앨범 'BEAT by 82'는 힙합과 K팝을 절묘하게 매치한 개성 넘치는 음악들이 수록됐으며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해 그룹의 뚜렷한 정체성을 담아냈다.

82메이저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