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모두 접수' TXT, 'Deja Vu'로 '엠카' 1위 '음악방송 2관왕'

입력 2024-04-12 07: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곡 'Deja Vu'로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1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의 타이틀곡 'Deja Vu'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곡으로 앞서 MBC M '쇼! 챔피언'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엠카운트다운'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상을 안겨 주신 모아(MOA.팬덤명)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요즘 여러분의 반응이 좋다는 게 체감돼서 저희도 즐겁고 행복하게 활동하고 있다. 남은 활동 기간 더 열심히 할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Deja Vu' 무대에서 한층 짙어진 표정 연기와 파워풀한 군무를 선보이며 곡 특유의 애절하고 벅찬 에너지를 제대로 뿜어냈다.

'Deja Vu'는 과거의 약속처럼 너와 내가 다시 만날 미래가 마치 '데자뷔' 같이 느껴진다는 이야기를 담은 곡.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minisode 3: TOMORROW'는 일본 오리콘의 4월 11일 자 '주간 합산 앨범 랭킹'(집계기간 4월 1~7일)에서 17만 9042 포인트를 획득하며 1위로 직행했다. '주간 합산 앨범 랭킹'은 CD 판매량과 디지털 다운로드 수, 스트리밍 횟수 등을 합산해 순위를 매기는 차트다.

또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이들은 해외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이 차트에서 10개 앨범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대기록을 작성했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