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움파룸파’ 댄스까지 학생들과 유쾌한 호흡 (오우학3)

입력 2024-04-12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웹예능 ‘오우학3’의 첫 번째 주자로 출격했다.

지난 11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3(오우학3)’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오늘 우리 학교에 아이돌이 찾아온다! 찬양 중 나타난 아이돌의 정체는?! ㅣ트라이비(TRI.BE)ㅣ[오우학] EP.01’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트라이비(송선, 켈리,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시즌3로 새 단장한 ‘오우학3’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서울동산고등학교를 찾았다.

교내 행사인 줄 알았던 학생들은 강당이 암전 되고 트라이비의 깜짝 등장에 환호성을 질렀다. 트라이비는 밝고 유쾌한 ‘Run(런)’ 무대로 사랑스러운 무드와 통통 튀는 면모를 과시했고 학생들은 큰 함성과 박수갈채로 아낌없는 환영 인사를 전했다.

트라이비는 무대 위에서 학생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며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을 이어갔다. 멤버들은 탕수육 게임, 초성 게임 등 학생들을 상대로 승리의 의지를 불태웠고,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깨알 웃음을 유발했다.

즉석으로 달린 댓글을 읽고 응원의 말을 건네는 ‘내 댓글을 읽어줘’ 코너에서는 진정성 있는 답변으로 위로와 힘을 안기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최근 유행하는 댄스 챌린지 무대를 선사, 르세라핌의 ‘EASY(이지)’부터 아이유 ‘홀씨’, 영화 속에서 화제를 모은 ‘Oompa Loompa(움파 룸파)’ 등 팔색조 무대로 자동 입덕을 불러일으켰다.

학생들과 시종일관 친근한 소통을 이어간 트라이비는 화려한 무대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하기도 했다. 전작 타이틀곡 ‘KISS(키스)’를 비롯해 이번 앨범 타이틀곡 ‘Diamond(다이아몬드)’까지 탄탄한 라이브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로 학생들의 학창시절에 잊지 못할 기억을 선물했다.



특히 이날 ‘오우학’은 시즌3의 첫 시작인 만큼 스페셜 MC로 골든차일드 주찬과 로켓펀치 연희가 호흡을 맞췄다. 주찬과 연희는 안정적인 진행 능력과 남다른 에너지, 환상적인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시즌3의 문을 활짝 열었다.

한편 ‘오늘 우리 학교는’은 장르 불문 대세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흥미진진한 토크, 학생과 선생님이 주인공이 되는 코너를 통해 힐링과 행복을 전하는 ‘가고 싶은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웹예능이다.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3’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공개되며, 다날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스마일미를 통해 사연 신청이 가능하다.

사진=아이컨택컴퍼니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