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사진제공|모히건 인스파이어
우선 실내 워터파크인 ‘스플래시 베이’를 9월 23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하는 임시 휴장 전에 이용할 수 있는 숙박 패키지가 있다. ‘스플래시 베이 카바나 패키지’는 카바나 이용권과 ‘가든 팜 카페’의 시그니처 버거와 치킨, 음료를 제공한다. 9월 2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 서머 스플래시 베이 패키지’ 객실,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과 함께 인룸다이닝으로 즐기는 버팔로 치킨 윙과 맥주 두 병으로 구성했다. 9월 2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추석 연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해외여행 전 1박 패키지’도 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15분 거리라는 장점을 살려 이 패키지는 숙박과 함께 최대 7일 무료 주차, 샌드위치 및 아메리카노 (2인 기준)를 제공한다.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공항 외 수하물 수속 서비스인 ‘이지드랍’ 서비스를 제공해 인천공항 출국 고객들은 인스파이어에서 수하물 위탁과 체크인 절차를 마친 후 짐없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지드랍이 가능한항공사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등이다.
추석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캐주얼 중식 레스토랑 ‘홍반’은 7가지 중식 요리로 구성한 ‘추석 북경오리 패밀리 세트’를 운영한다.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에서는 인삼, 한우 등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전통 한식 궁중 요리를 준비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곳곳에서 스탬프 투어, 전통 놀이 등 추석 맞이 이벤트가 진행한다 사진제공|모히건 인스파이어
추석 연휴인 9월 14일부터 18일에는 복합문화공간 ‘인스파이어 몰’에서 전통놀이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팽이, 제기차기, 윷놀이, 딱지치기 등 전통놀이를 즐기고 참여한 고객에게 선물도 증정한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