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 깜짝 고백 “전현무 보고 결혼 결심” 대체 왜? (강심장VS)

입력 2024-01-01 1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주승 깜짝 고백 “전현무 보고 결혼 결심” 대체 왜? (강심장VS)

배우 이주승이 전현무를 보고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고백한다.

2일(화) 방송되는 SBS ‘강심장VS’는 ‘동상이몽 VS 나 혼자 산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해 가정을 꾸린 ‘동상이몽’ 대표로 이현이, 야구선수 황재균, 이은형이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나 혼자 산다’ 대표로는 배우 이주승, 김새롬이 출연한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축지법 등 독특한 싱글라이프로 주목 받은 배우 이주승. 그는 녹화 당시 ‘강심장VS’ 출연 이유에 대해 “온전히 전현무 때문”이라고 밝히며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하지만 곧이어 전현무가 끌리는 이유로 ‘짠함’을 꼽아 폭소를 자아냈다. 심지어 “전현무처럼 살고 싶지 않다”라며 반전 고백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주승은 그렇게 생각하게 된 이유에 대해 최근 ‘기안84’와 함께 술을 마시다 전현무에게 영상 통화를 걸었던 일화를 언급했다. 이주승은 영상에 비친 전현무의 특별한 모습에 짠함을 느껴 “결혼을 하긴 해야겠구나” 결심하게 되었다고. 이를 들은 출연자들 또한 안타까움에 탄식과 함께 차마 고개를 들지 못했다.

또한 이주승은 전현무가 아직 결혼을 못 하는 이유에 대해 “눈이 높아서”라고 분석했다. 전현무는 이와 같은 의견에 크게 부인하며 본인이 아직 미혼인 이유를 솔직하게 밝혔다.

이날 이주승은 자신의 솔직한 결혼관을 밝힘과 동시에 솔로라이프를 무한 찬양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인생은 원래 혼자다’, ‘둘이 동시에 죽는 건 없다’ 등의 대쪽같은 어록들을 남겨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끌어올렸다. 이를 들은 출연자들은 “이 방송 후엔 이주승이 연애를 못할 것 같아 걱정이다”며 혀를 내둘렀다 전해졌다.



2024년 포문을 열 ‘동상이몽 VS 나 혼자 산다’의 유쾌한 토크는 2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SBS에서 방송되는 ‘강심장VS’에서 펼쳐진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