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나래, 불륜녀 잡다 역고소?…불륜남 위에 나는 불륜녀 폭로(세치혀)

입력 2023-03-13 14: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치혀’ 양나래가 불륜녀를 잡으려다 역으로 고소당해 ‘전과자’가 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오는 14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 이하 ‘세치혀’)는 ‘혓바닥’으로 먹고 사는 입담꾼들이 오로지 이야기 하나만으로 겨루는 대한민국 최초의 썰스포츠다.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는 지난 방송에서 직장 내에서 불륜 피해자만 다수 만들어낸 ‘여왕벌’ 썰을 풀어 결승전에 진출, 성인용품점 성희롱 진상 손님 썰을 푼 ‘겨자맛 세치혀’ 퀸 와사비와 결승전에서 맞붙는다.

그는 등장과 함께 변호사 경력 이래로 “가장 안타까웠던 점을 말하겠다”며 모두를 순식간에 집중시켰다. 그리고 한 사연을 소개했다.

내용은 남편의 수상한 행동을 눈치챈 한 아내가 우연히 로그인이 되어 있는 남편의 노트북에서 불륜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사연. 불륜녀의 정체는 더 충격적이었다. 평소 부부 동반을 자주 하던 대학 ‘유부녀 후배’였던 것.

또한 아내는 남편의 노트북에서 이상한 폴더(?)를 발견하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그 폴더 안에 있는 것은 다름 아닌 해괴망측한 ‘동영상’들이었다. 이에 아내는 화를 참지 못하고 어떤 행위를 했는데, 그 행동이 아내를 위기의 순간으로 몰아넣었던 것.

양나래는 불륜을 잡으려다 오히려 불륜녀에게 한 방 먹은 사연자에게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며, 불륜남 위에 나는 불륜녀를 잡기 위해서는 침착하고 냉철하게 상황을 판단하고 행동해야 한다며 경기장을 쥐락펴락했다.

분위기가 점점 고조 되는 가운데, 장도연은 순식간에 몰입해 경악했고 손에 땀을 쥐며 긴장의 끈을 놓지 않게 하는 그의 스킬에 감탄했다.

그런가 하면 양나래는 전혀 예상치 못한 불륜녀의 고소에 주의해야 한다며 불륜 남녀에게 해서는 안 되는 행동들을 소개했다. 또한 이와 관련해 세세하게 어떠한 법적 처벌을 받는지 정확하게 풀어내 불륜을 잡을 때 알아두면 좋은 꿀팁을 알려주며 맘카페를 들썩이게 만들 예정이다.

이렇듯 불륜에 불륜이 콜라보 된 역대급 충격적 썰을 푼 양나래가 ‘겨자맛 세치혀’ 퀸 와사비를 꺾고 초대 챔피언인 ‘마라맛 세치혀’ 풍자를 만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양나래를 상대하는 퀸 와사비는 반전카드인 눈물(?)을 탑재해 대결을 준비했다고 해, 과연 최종 결승전에서 어떤 세치혀가 승리를 할 지 관심이 집중된다.

‘만렙 내공’으로 ‘불륜 잡는 세치혀’의 파워를 제대로 보여줄 양나래의 더 강력해진 불륜 썰은 내일(14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세치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