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지니 탈퇴 후 첫 컴백, 팬들 6인 사랑해줄 거라 믿어”

입력 2023-03-20 16: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엔믹스(NMIXX/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가 멤버 지니 탈퇴 후 첫 컴백을 하는 소감을 말했다.

20일 엔믹스의 미니 1집 [expérgo(엑스페르고)]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번 컴백은 지니의 탈퇴 후 이뤄진 첫 활동이다.

관련해 해원은 이날 “데뷔 후 지금까지 우리만의 색깔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을 해왔고 정체성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팬들은 우리 여섯 명을 사랑해주실 것이라 믿고 있다”라고 팬들의 꾸준한 지지를 염원했다.

앨범명 [expérgo]는 '깨우다'라는 의미를 가진 라틴어로, 엔믹스는 새 앨범을 통해 전 세계 K팝 팬심을 깨우겠다는 각오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을 비롯해 선공개된 'Young, Dumb, Stupid'(영, 덤, 스투피드) 그리고 'PAXXWORD'(패스워드), 'Just Did It'(저스트 디드 잇), 'My Gosh'(마이 가쉬), 'HOME'(홈)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선공개곡은 동요와 힙합을 넘나드는 'MIXX POP'(믹스팝) 장르의 정수로 뮤직비디오는 14일 오전 기준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오르며 관심을 증명했다.

또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는 스트리트 바이브의 바운시 랩과 R&B 스타일 보컬 라인을 믹스(MIXX)한 노래로 세계적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편곡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 스스로와 서로를 사랑할 수 있게 된 사람들의 진정한 연결, 변화 과정을 가사에 표현했다.

엔믹스의 새 앨범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어 오후 8시에는 컴백 쇼케이스 'Docking Station : expérgo'가 엔믹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