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 “‘더 글로리’ 혜정이, 제정신 아니지만 개과천선하길” [화보]

입력 2023-03-23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차주영이 앳스타일 화보를 촬영했다.

차주영은 앳스타일 4월호를 통해 ‘더 글로리’ 속 최혜정의 모습을 벗고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더 글로리’ 파트 2에 대해 차주영은 “이제야 긴 프로젝트가 끝났다는 게 실감이 난다”며 “인과응보란 말을 믿는다. 극 중 가해자들이 받은 벌의 마땅함은 동은만이 답할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분들이 만족스럽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극 중 파격적인 노출 신으로도 화제였던 그는 “극의 흐름에 필요한 장면이었다”고 답하며 “가진 건 몸 밖에 없는 혜정이를 완성시켜준 장면이고, 그때만큼은 혜정이가 친구들을 이긴 순간이었을 것”이라 덧붙였다.

결말 이후 최혜정의 삶은 어떻게 이어질까. 이 질문에 차주영은 “제정신이 아니지 않을까”라고 운을 떼며 “지금껏 살아온 것처럼 악착같이 살아 낼 것 같다. 꼭 개과천선하여 반성하는 맘으로 살길 바란다”고 답해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에 대한 진심 어린 대답을 이어갔다.

그는 이번 인터뷰에서 인간 차주영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줬다. 평소 집순이라는 차주영은 “하루 50보도 안 걷는 날도 있고, 어떤 날은 소파에 정자세로 10시간 앉아 있기도 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오는 3월 25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차주영의 진솔한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4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