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츄 “지금 하는 일에 확신 있어” [화보]

입력 2023-03-24 0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츄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는 그동안 본 적 없는 츄의 강렬하고 시크한 모습을 담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츄는 매니시한 셋업부터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스커트까지 다양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촬영 후에는 진행된 인터뷰에서 츄는 “그동안 강렬한 콘셉트를 자주 해보지 않아 언젠가 시도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곤 했는데, 그게 이번 화보가 되었네요. 마음에 들어요.”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츄는 유튜브 채널 '지켜츄'를 통해 보여주고 있는 근황에 대해 “생각이 많아 걱정을 많이 하는 편이에요. 하지만, 거기에 갇히기보단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편이에요. '지켜츄'처럼 새로운 취미를 배우는 것도 그 때문이에요.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제 모습을 통해 활기차고 긍정적인 기운을 드릴 수도 있죠”라고 말했다.

생일 파티를 직접 기획할 정도로 남다른 팬 사랑을 보이는 츄는 팬들을 향한 애정을 가득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팬분들을 보는 순간 좋지 않은 감정은 사라지게 돼요.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이불 같은 존재예요. 그분들께는 그저 좋은 것만 드리고 싶은 마음 뿐이에요.”라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츄는 “자신이 추구하는 것이 확실히 있고, 그걸 끈기 있게 해나갈 수 있는 사람이 멋있다고 믿어요. 저 역시 지금 제가 하는 이 일이 가장 하고 싶은 일이라는 확신이 있거든요. 이 확신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려고 해요.” 라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츄의 더 많은 화보 사진과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4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