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세미 패키지 ‘따로 또 같이’ 출시

입력 2024-01-03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별자유여행 선호 MZ 취향 반영, 자유여행+원데이 가이드투어
자유여행 수요 많은 오사카 로마 파리 등 일본, 유럽 상품 출시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개별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MZ세대 취향을 반영한 ‘따로 또 같이’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자유여행을 기반으로 전문 가이드의 설명이 필요한 도심 및 유적지와 대중교통으로 이동이 어려운 곳을 원데이 투어로 즐기는 세미 패키지다. 개별자유여행이 많은 일본과 유럽에서 원데이 투어 수요가 많은 점에 착안해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원데이 투어를 신청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다. 모객 인원에 관계없이 2인 출발이 가능하다.

일본은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오키나와 등 여행지별로 상품을 다양화했다. 오사카 상품은 교토 원데이 투어가 포함됐다. 후쿠오카 상품은 전용 버스를 타고 규슈 주요 관광지를 돌아본다. 유럽은 스페인 일주, 이탈리아 일주, 이탈리아 남부 일주, 바르셀로나, 파리와 바르셀로나, 파리와 런던, 파리와 프라하 등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자유여행 편리한 시내 호텔에 숙박하고 공항 및 호텔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페인 일주와 바르셀로나 상품은 가우디 원데이 투어를 진행한다. 이탈리아 일주 상품은 로마 원데이 투어를 포함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20~30대 고객의 유입을 확대하고자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을 갖춘 세미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김재범 스포츠동아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