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입대, 밤톨 머리 공개…‘머리발’ 없는 비주얼 [DA★]

입력 2024-04-02 15: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강 입대, 밤톨 머리 공개…‘머리발’ 없는 비주얼 [DA★]

연기자 송강이 입대하며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송강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짧게 자른 밤톨 머리 사진을 공개했다. 빼곡한 머리숱과 짧은 머리에도 굴욕 없는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송강은 사진과 함께 “잘!! 열심히!!! 다녀오겠습니다!!!”라고 파이팅 넘치는 글도 덧붙였다.

이에 동료 배우 고민시도 “몸 건강히!!!!!!!!”라고 댓글을 남기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송강은 이날 육군 현역 복무를 위해 신병 교육대에 입소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별도의 공식 행사 없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했다.

송강은 전날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팬들에게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2017년 데뷔 때부터 그리고 그 이후에도 사랑해주신 송편(팬덤)들! 항상 여러분들이 있기에 내가 있는 것 같다. 정말 많은 추억, 세월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는 요즘이다. 자기 전 항상 감사 일기를 쓰곤 하는데 우리 송편이들의 감사한 일들이 너무 많더라”면서 “생일, 기념일, 팬미팅 등등 저의 20대를 의미 있는, 뜻깊은 시간들로 채워줘서 너무 감사한 마음뿐”이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이제 잠깐 동안 여러분 곁에 없겠지만, 시간은 금방 돌아오니까. 그때 또 다시 감사한 그리고 건강한 마음으로 직접 봤으면 좋겠다. 그때가 온다면 지금보다 더 행복한 모습으로 보자”며 “서로가 서로를 생각하며, 나는 늘 있겠다. 건강히 조심히 행복하게 다녀오겠다. 송편이들 사랑합니다! 늘”이라고 남겼다.

한편, 송강이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은 올해 2분기 공개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