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더보이즈 영훈 만난 톱★들 누굴까, 벌써 난리 (밥한잔)

입력 2024-05-11 0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밥이나 한잔해'가 유일무이한 동네 번개 모임을 예고한다.

16일 첫 방송되는 '밥이나 한잔해'는 MC들이 한 동네에 방문해 그 지역에 거주하는 지인 및 셀럽들을 즉흥적으로 불러 동네 맛집에서 토크하고, 이후 게임을 통해 동네 주민들에게 한턱 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MC인 김희선, 이수근, 이은지, 더보이즈 영훈의 첫 만남과 함께 동네 인맥에게 조심스럽게 전화를 거는 장면이 담긴다. 용기 낸 전화 한통으로 시작된 예측불가 동네 번개 모임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한다.

특히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톱스타가 대거 출동한다. 대부분 얼굴이 가려져 궁금증을 자아내지만, 일부 반가운 얼굴이 보여 어떤 인맥으로 참석한 것일지 관심을 끈다. '상암동 리치언니'부터 배우, 아이돌, 마포구 보안관, 아나운서 등 분야를 넘나드는 셀럽들의 예측불허 만남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나누는 추억, 맛집 토크를 비롯해 회식 자리를 능가하는 흥 넘치는 무대가 예고된다.


동네 주민들에게 한턱 쏠 수 있는 행운의 '골든카드' 존재 역시 '밥이나 한잔해'의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번개 모임에 친구들이 모이고 난 뒤 마지막에 벌어지는 게임을 통해 골든카드가 주어지는 것. 골든 카드를 획득한 사람은 누가 되고, 골든 카드의 혜택이 어떤 주민에게 돌아갈까.

'밥이나 한잔해'는 '밥 한잔 크루'를 결성한 MC들이 추억의 장소부터 핫 플레이스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매주 콘셉트에 따라 새로운 주제로 이야기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밥이나 한잔해'는 16일 목요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