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름휴가 지원 ‘빅하투페어’ 캠페인

입력 2024-05-14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6월30일까지 7주간 특가 찬스, 빅 혜택, 빅 이벤트
패키지와 자유여행 할인, 매주 월요일 타임세일 등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빅하투페어’ 캠페인을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지난해 하나투어의 국내 및 해외상품은 6~9월 출발 예약이 전체 예약의 약 81%를 차지했다. 하나투어 홈페이지의 ‘여름휴가’와 관련한 검색량도 5월부터 증가세를 보였다.

‘빅하투페어’는 생활물가 상승과 유류세, 환율 등으로 높아진 여행경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여름 캠페인이다. 패키지부터 자유여행까지, 베스트셀러부터이색 신상품까지 다양한 여행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여행지 추천 및 타임세일, 매주 특가 여행 상품 업데이트, 7~9월 얼리버드 할인, 아동 동반 할인, 카드사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여행지 추천과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첫 추천 여행지는 베트남으로 ‘다낭 5일’ 상품을 최대 43% 할인한다. 주3회 하나LIVE 한정 특가와 고품격 패키지 하나팩 2.0, 항공과 호텔을 내맘대로 선택하는 자유여행, 특별한 주제가 있는 테마 여행 등 모든 유형의 국내/해외 여행을 매주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하나팩 2.0 일부 상품 예약 시 마일리지 특별적립 및 더블적립, 100% 당첨 이벤트, 여름휴가 하투♥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가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여름휴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잡은 혜택과 이벤트로 올 여름 고객들이 부담 없는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