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행복페이’로 즐기는 원남지 야영, 숙박료 50% 할인

입력 2024-08-09 08:26:1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족과 함께 떠나는 캠핑 여행, 음성군에서 즐기세요!

음성군 원남지 야영장 안내문. 사진제공|음성군청

음성군 원남지 야영장 안내문. 사진제공|음성군청


음성군은 오는 12일부터 원남지 야영장 이용객에게 숙박료의 50%를 음성행복페이로 돌려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성군 지역화폐인 음성행복페이를 소지한 이용객은 숙박료 결제 후 50%를 다시 카드에 충전받을 수 있으며, 아직 음성행복페이가 없는 이용객은 환급금이 충전된 카드를 지급받아 지역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이후 위축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해 마련됐다.

산으로 둘러싸인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원남지 야영장은 59개의 오토캠핑 사이트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주변에는 만보둘레길, 애견놀이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야영장 예약은 휴일엔 누리집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음성군 블로그 등 군 공식 SNS를 참고하거나 군청 문화체육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원남지야영장은 음성군민뿐만 아니라 타지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캠핑장”이라며 “수도권에서 1~2시간 거리의 공기 좋은 캠핑장을 찾는다면 최적의 장소이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말했다.

충북|장관섭 기자  localh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장관섭 스포츠동아 기자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