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편의·접근성 향상 ‘박차’
25일까지 개편 기념 이벤트 진행
새롭게 개편된 부산시설공단 지하도상가 홈페이지. (사진제공=부산시설공단)

새롭게 개편된 부산시설공단 지하도상가 홈페이지. (사진제공=부산시설공단)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이 시민 편의와 접근성 향상을 위해 지하도상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로워진 부산지하도상가 홈페이지는 직관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구조를 갖춰 방문객이 더욱 쉽고 빠르게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특히 공단이 관리 운영 중인 서면몰, 부전몰, 중앙몰, 남포·광복·국제·부산역 지하쇼핑센터 등 7개 지하도상가의 정보도 한눈에 접할 수 있다.

아울러 모바일 최적화를 통해 스마트폰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상가·점포별 관련 상세 정보와 상가 내 행사 소식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특별 이벤트 ‘유퀴즈 언더그라운드’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방문 후 퀴즈를 풀고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면 된다. 공단은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명에게 치킨·콜라 세트를, 1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부산지하도상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성림 이사장은 “새단장한 부산지하도상가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정보를 이용하고 지하도상가를 더욱 자주 방문하게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민 의견을 적극 반영해 지속적으로 홈페이지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김태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