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여행 마니아 맞춤형 온라인 바우처  프로모션

입력 2024-11-11 22:03:5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온라인 바우처 ‘신화플러스’의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화플러스는 시간 관계없이 언제든 구매가 가능하고 결제 즉시 e-바우처를 발급하는 상품이다. J, S, W 세 가지 종류로 여행의 목적이나 성향별로 필요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미식가를위한 J 타입은 디너와 런치 뷔페 각각 2매, 5만 원 식사권 2매를 제공한다. 스마트 호캉스를 위한 S 타입은 랜딩관 2박과 신화관 2박 바우처, 조식 뷔페 바우처 4매를 제공한다. 풀캉스를 위한 W 타입은 서머셋 스위트 2박과 메리어트 스위트 2박 바우처, 디너 뷔페 바우처 4매를 제공한다.
공동 혜택으로 랜딩관과 신화관 예약 시 30% 할인, 뷔페 레스토랑 25% 할인과 함께 제주신화월드 직영 레스토랑 20% 할인 등이 있다. 신화테마파크 1+1 바우처와 신화워터파크1+1 바우처도 제공한다.

연말에 신화플러스를 구매하면 유효기간 1개월 연장 특전과 랜딩 델리 케이크 3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S 타입과 W 타입 구매 고객에게는 탐모라 찜질방 이용권을 각각 2매와 4매 증정한다.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 랜딩관숙박권 1매를 제공한다.
신화플러스를 갱신하는 기존 고객에게는신화리워드 특별 포인트를 지급한다. J 타입 2만 포인트, S 타입 3만 포인트, W 타입 5만 포인트이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신화리워드’를 운영하고 있다. 호텔, 다이닝, 쇼핑 등 60여 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다이닝 최대 15% 할인과 더불어 제주도 내 주요관광지 할인 등 멤버 특전이 있다.
이용 실적에 따라 등급이 부여하며 등급별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화리워드는 어플리케이션 다운 후 즉시 적립 가능하다.


김재범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