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간기자단 주최 「2025년 우수 의정·행정대상」 시상식 개최, 
권 시의원 ‘우수의정대상 기초의회 그랜드마스터상’ 수상 영예
권봉수 의원이 10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2025년 우수 의정·행정대상’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ㅣ구리시의회 

권봉수 의원이 10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2025년 우수 의정·행정대상’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ㅣ구리시의회 



구리시의회 권봉수 의원(더불어민주당)이 10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5년 우수 의정·행정대상」시상식(경기도일간기자단 주최)에서 ‘우수의정대상 기초의회 그랜드마스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권 의원이 수상한 ‘우수의정대상 기초의회 그랜드마스터상’은 지방의회의 책무성 강화, 합리적인 조례 제·개정, 민생 현안 해결 노력, 집행기관에 대한 견제와 협력의 균형 등 지방의정 발전에 크게 기여한 광역·기초의회 의원에게 주어지는 최고 권위의 상이다.

권 의원은 그동안 지역 현안 해결과 시민 생활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해 왔으며, 현장 중심의 의정 활동으로 시민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제9대 전반기 의장으로서 구리시의회를 안정적으로 이끌며 집행기관의 행정업무를 적극적으로 견제하고 감시하는 데 헌신했으며, 시민 불편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권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이번 상은 시민의 삶을 위한 의정 활동에 더욱 매진하라는 뜻으로 알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신뢰받는 의정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구리ㅣ고성철 스포츠동아 기자 localkb@donga.com 



고성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