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 여수여서점은  16일 여수시의회 백인숙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의회사무국 임직원들과 함께 ‘아름다운하루 나눔 바자회’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아름다운가게 여수여서점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 여수여서점은 16일 여수시의회 백인숙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의회사무국 임직원들과 함께 ‘아름다운하루 나눔 바자회’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아름다운가게 여수여서점




백인숙 의장 등 시의원 기증 860여 점 판매
수익금 전남농아인협회 여수시지부 기부 예정
기부금 마련 위한 아름다운 행사 지속
백인숙 의장 “선한 영향력 확산되길”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 여수여서점은 12월 16일 여수시의회 백인숙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의회사무국 임직원들과 함께 ‘아름다운하루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는 여수시의원들이 기부한 물품과 사회적기업, 마을기업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판매해 얻은 수익금을 전라남도농아인협회 여수시지부에 기부하기 위해 마련됐다.

바자회에는 백인숙 의장과 문갑태 부의장, 시의원들이 직접 기부한 의류와 생활용품 등 860여 점의 물품이 선보였다.

시민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재사용 물품을 구매하며 자원 순환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

여수시의회는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바자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2024년에도 1천여 점의 물품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판매 수익금 전액은 전라남도농아인협회 여수시지부에 전달돼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여수|박기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hn@donga.com


박기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