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골프채널, PGA한국어사이트오픈
입력 2008-12-17 00:00:00
SBS골프채널이 15일부터 미국 PGA투어의 한국어 사이트(pgatour.sbsgolf.com) 서비스를 시작했다.
PGA투어의 국내 독점 중계를 담당하고 있는 SBS골프채널은 TV채널에 이어 공식 사이트를 통해 PGA투어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빠르게 전달해 국내 골퍼들의 PGA투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주게 된다.
PGA투어 한국공식사이트에서는 선수들의 경기 모습을 동영상과 사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대회 하이라이트, 경기 명장면, 선수 인터뷰 등 대회 전반에 걸쳐 중계를 통해 볼 수 없었던 장면까지 동영상으로 볼 수 있다.
프로 선수들의 레슨과 스윙 장면을 볼 수 있다는 것도 흥미롭다.
PGA투어 한국어 사이트에서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1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 오픈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긴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드라이버 캐디백, 퍼터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www.sbsgolf.com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베스트 클릭- 1.‘더글로리’ 현실판 등장 “묶이고 화상까지” 장영란 육두문자 (진격의 언니들)
- 2.정훈희 “뇌 혈전으로 응급실 실려가, 우울증에 이혼 위기” (금쪽상담소)
- 3.‘48세’ 디카프리오, 정신줄 놨나…이번엔 19세 모델과 열애설 [DA:할리우드]
- 4.명현만, 권아솔에 판정승→‘레깅스남’ 스튜디오 초토화 (지옥법정) [TV종합]
- 5.‘돌싱글즈’ 이아영, 감출 수 없는 건강미…화이트 모노키니 [DA★]
- 6.한혜진, 불륜 스캔들 폭풍 속 양육권은 포기 못 해 (신성한, 이혼)
- 7.소유, 급이 다른 비키니 자태…탄탄+날씬 다 잡아 [DA★]
- 8.초아, 48kg→44kg…보디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ft.양치승)
- 9.거세 위기 엑소 출신 크리스, 성병돌 폭로 나와 [DA:차이나]
- 10.박주현, 청순한 줄만 알았는데 비키니 자태 ‘핫해~’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