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신제품 P 770, P 7CB 아이언 공개

입력 2024-08-02 09:53:2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테일러메이드가 P·770 , P·7CB 아이언을 1일 공개했다. 소속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날렵하면서도 세련된 외관, 정교한 컨트롤 성능, 부드러운 타구감을 갖춘 게 특징이다.

P·7CB 아이언은 본격 출시에 앞서 투어 선수들이 직접 사용해 이미 제품의 퍼포먼스 검증을 마쳤다. 또 선수들이 선호하는 콤팩트한 크기로 설계됐다. 헤드 크기가 작으면서도 얇은 톱라인이 날렵한 느낌을 준다. 솔캠버와 전략적인 바운스 디자인으로 지면을 매끄럽게 빠져나가도록 했다. 정밀하게 밀링처리된 페이스는 스핀 성능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이상적인 무게 배치로 컨트롤 샷이 자유로운 것도 매력적이다.
테일러메이드의 그레인 포징 기술(2000톤 프레스 공법)과 1025 카본 스틸을 더해 부드러운 타구감을 만들었다. 텅스텐 웨이트를 솔에 장착해 번호별 이상적인 무게 중심 설계를 더한 것도 특징이다. 롱 아이언은 쉽게, 미들과 숏 아이언은 컨트롤을 향상시켰다.

중상급 골퍼를 위해 설계된 P·770 아이언은 날렵한 외관을 갖췄음에도 쉽게 컨트롤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단조구조와 단조페이스로 설계됐다. 테일러메이드의 FLTD CG(번호별 최적의 무게중심) 설계로 쉽고 정확한 성능이 특징이다. 번호별로 다른 무게 배치를 위해 텅스텐 웨이트를 전략적으로 장착했다. 롱 아이언은 높은 탄도를, 미들과 숏 아이언은 정교한 컨트롤 샷을 보여준다. 임팩트 때 지면을 매끄럽게 빠져나가는 새로운 리딩엣지 디자인도 적용했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임헌영 대표이사는 “테일러메이드가 혁신적인 성능과 매력적인 외관이 조화로운 2종의 아이언을 출시했다”며 “골퍼들이 원하는 이상적인 아이언으로 골프의 기준을 또 한 번 높일 것이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