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 보이스캐디(대표이사 김준오)가 2025년형 신제품 3종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10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되며, 보이스캐디의 골프 전문 워치 ‘T12 PRO’와 ‘T12’ 그리고 세계 최초 음성 인식 거리측정기 ‘Laser FIT Voice’를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 제공되는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골프워치 T12 PRO 60일 환불 프로그램’ 이다. 제품 배송 완료일 기준 60일 이내에 판매처 환불 요청 혹은 보이스캐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이유에 상관없이 100% 환불이 가능(공식홈페이지 등 해당 구매처에 한함)하다. 보이스캐디에서 처음으로 도입한 이 프로그램에는 신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이 밑바탕이 됐다. 또한 사전 예약을 통해 신제품 3종을 구매하면 즉시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제공 등 최대 13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이스캐디 ‘T12 PRO’와 ‘T12’는 12년 넘게 골프워치 시장을 선도해 온 보이스캐디의 12번째 골프 전문 워치로 뛰어난 사용성을 자랑한다. ‘T12 PRO’는 골퍼가 플레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2020년부터 적용된 AI캐디가 사용자의 위치기반 및 라운드 전반을 관리해주고, 기록해준다. ‘T12’은 손쉽게 라운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코스 공략을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담고 있어 라운드 전반에 대한 분석, 본인의 스윙 및 샷 분석, 스코어 관리 등 진성골퍼들에게 최적화됐다는 평가를 받는다.
보이스캐디 ‘Laser FIT Voice’는 세계 최초로 골퍼의 음성 명령을 인식하여 거리 정보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간단한 음성 명령만으로 필요한 정보를 즉각적으로 얻을 수 있다. ‘거리 측정’ 또는 ‘측정’이라고 묻는 순간, 정확한 거리가 측정기에 표시된다. 음성 인식이라는 미래 지향적 기술을 적용해 경기 중 집중력과 편리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이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T12 PRO는 ‘AI 골프의 시작’을 알리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골퍼의 플레이 스타일을 분석해 최적의 공략법을 제안하는 ‘AI 캐디’ 기능을 갖췄다. 더욱 정교해진 오토핀과 거리 측정 기술을 통해 골퍼들이 한층 전략적인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또 “Laser FIT Voice는 기존 레이저 거리측정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음성 인식’ 기능을 탑재해, 손쉽게 거리 정보를 확인하고 더욱 빠르고 효율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T12 PRO’, ‘T12’, ‘Laser FIT Voice’ 은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