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는 최장 9일간의 황금연휴를 활용한 맞춤형 콘텐츠를 준비했다. 실내 대형광장 플라자에서 ‘세계여행 한가위 마불’ 이벤트를 9월 13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세계여행 테마 보드게임 ‘부루마불’ 콘셉트의 대규모 팝업 공간에서 한국, 일본, 프랑스 등 각국 전통 놀이 체험과 함께 스탬프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대형 보름달 포토존과 주요 랜드마크 조형물 등 이색적인 볼거리도 조성했다.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재즈,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도 열린다.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연휴 기간 ‘럭셔리 홀리데이’ 패키지를 운영한다. 한우 전복 편, 닭불고기와 삼계죽, 트러플 감자전 등 고급 한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파인 다이닝 ‘새라새’ 런치 이용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플라자’의 프리미엄 바디 테라피샵 브랜드 ‘더하노이 풋앤바디’에서 1시간 테라피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2024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호텔 소믈리에가 고른 와인 19종과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사케, 위스키, 꼬냑 등 프리미엄 주류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17세기부터 이어져 온 전통 제조기법을 적용해 매년 100개만 한정 생산하는 이탈리아 최고급 발사믹 오일 ‘주세페 주스티 100년산 발사믹’, 파라다이스 프리미엄 햄퍼 세트와 호텔 침구 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