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세븐에 “이성으로 끌렸던 女있냐?” 과감 질문

입력 2012-02-22 1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명수가 박한별과 공개연애 중인 가수 세븐에게 과감한 질문들을 던진다.

세븐은 22일 저녁 120분간 ‘세븐특집’ 방송으로 진행되는 손바닥tv ‘박명수의 움직이는 tv’에 출연해 인터뷰를 갖는다.

1년 반 동안의 국내활동 공백기 동안의 근황은 물론, 술버릇과 단골 음식점, 개인 휴대전화기에 저장된 사진까지 그간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세븐의 사생활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MC 박명수의 ‘‘호통 청문회’. “톱스타 세븐이라도 나의 호통을 피해 갈 수는 없다”며 세븐을 벼르고 있는 박명수는 이날 방송 중 세븐에게 ‘다시 태어나 가수가 된다면 양현석 대신 박진영을 선택할 것인가?’, ‘여자 아이돌 중에 솔직히 이성으로 끌렸던 여자가 있나?’, ‘SM과 JYP가 부러울 때가 있나?’ 등 민감한 질문을 퍼부을 예정으로 이에 대한 세븐의 답변도 주목된다.

또, 방송 최초로 호주, 캐나다, 일본, 독일은 물론 베트남에 거주하는 해외 팬들과 생방송 중 영상통화로 즉석 질의응답은 물론, 팬들이 요청하는 미션을 현장에서 직접 수행한다. 세븐은 이 같은 영상통화 팬 미팅에 이어 스튜디오로 초대된 팬들에게는 라이브로 음악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세븐은 지난 9일, JYP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과 깜짝 콜라보레이션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내가 노래를 못해도'로 국내 가요계에 컴백한 후 2주 만에 가요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