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이 뽑은 킹카·퀸카는 ‘정용화-수지’ 이유는?

입력 2012-05-29 19:40:5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좌) 수지 (우) 정용화. 동아일보, 스포츠동아DB.

(좌) 수지 (우) 정용화. 동아일보, 스포츠동아DB.

씨엔블루 정용화와 미쓰에이 수지가 아이돌이 뽑은 킹카-퀸카로 선정됐다.

30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아이돌이 뽑은 ‘대학 캠퍼스 축제의 킹카-퀸카 BEST5’의 순위가 공개된다.

축제의 달 5월을 맞아 아이돌 가수들은 대학 캠퍼스에서 그들의 존재감을 자랑할 것 같은 아이돌을 투표했다.

에이핑크, 미쓰에이, 포미닛, 씨스타, B1A4, 유키스 등 아이돌들의 투표로 결정된 이번 순위는 아이돌들 사이에서 킹카-퀸카로 인정받은 인기의 장본인들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돌들이 뽑은 대학 캠퍼스 최고의 킹카와 퀸카가 된 주인공은, 여자 아이돌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킹카 씨엔블루 정용화와 남자 아이돌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미쓰에이 수지.

포미닛 가윤, 씨스타 다솜 등은 정용화를 킹카로 뽑으며 잘생긴 외모에 못지않은 실력과 이성을 향한 배려 깊은 행동 등을 그 이유로 들었다.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국민 첫사랑으로 등극한 수지는 남자 아이돌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대세돌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아이돌들이 직접 뽑은 ‘대학 캠퍼스 축제의 킹카 퀸카 BEST5’에 오른 모든 아이돌들의 순위는 오는 5월 30일 수요일 오후 6시에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