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사진=빅이슈.
모델 장윤주 방송인 노홍철 가상결혼이 방송되면서 장윤주 씨스루 한복 자태도 화제다.
매거진 ‘빅이슈’는 지난해 12월30일 2014년 1월호 표지 모델 장윤주 한복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장윤주 한복’ 사진 속에는 은근히 비치는 흰색 시스루 한복을 입고 미모를 뽐내는 장윤주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단정하게 쪽진 머리와 붉은 입술로 단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장윤주는 지난 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 ‘만약에 상상으로만 꿈꿔왔던 일들이 현실에서 이루어진다면 어떻게 될까?’라는 주제에서 노홍철과 장윤주와의 하루 가상 결혼 생활을 하게 됐다.
이날 장윤주는 가상결혼 생활을 위해 노홍철 집을 방문했고 노홍철은 장윤주에게 “일단 네 집이니까 편하게 입어”라고 말했다. 이에 장윤주는 “평소 집에서 다 벗고 있는다”며 노홍철을 그윽하게 바라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과 한복 화보에 누리꾼들은 “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 장윤주 섹시하다” “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 장윤주 폭탄 발언” “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 장윤주 한복도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