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궁민과 가상 결혼생활을 하게 된 홍진영의 과거 비키니 자태가 화제다.
11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 측은 “남궁민-홍진영 커플이 ‘우결4’ 새 커플로 출연하며 현재 두 사람은 촬영 중이다”라고 밝혔다. 하차가 확정된 윤한-이소연의 후임 커플이 되는 것이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홍진영이 과거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개한 비키니 사진이 화제다.
홍진영은 과거 자신의 트위터에 갈색 비키니를 입고 윙크를 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 사진에서 홍진영은 의외의 볼륨감으로 섹시한 매력을 어필해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이날 홍진영의 비키니 자태에 "홍진영 비키니, 남궁민이 부러워졌다" 홍진영 남궁민, 의외로 호흡 잘 맞을 듯" "홍진영을 남궁민이 감당할 수 있을까" "홍진영은 남궁민보다 홍진호가 더 어울리지 않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결' 제작진은 홍진영과 남궁민의 합류에 대해 "두 사람은 결혼 적령기에 있는 유쾌한 30대 커플이다. 결혼에 대해 진지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의 현실적인 모습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홍진영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