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은, ‘한지붕 네가족’ 합류…“아이들, 이혼사실 모른다” [공식]

입력 2017-10-10 14: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승은, ‘한지붕 네가족’ 합류…“아이들, 이혼사실 모른다”

배우 오승은이 일곱 살 된 둘째 딸과 함께 MBN ‘한 지붕 네 가족’에 새롭게 합류한다.

‘한 지붕 네 가족’ 제작진에 따르면 10일 방송에 첫 등장한 오승은은 “배움의 자세로 왔다. 나는 아이들에게 부족한 엄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딸 리나와 속 얘기까지 할 수 있는 친구 같은 모녀가 되고 싶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날 오승은은 싱글맘으로서 육아와 일을 병행하면서, 아빠의 역할까지 도맡아야 하는 고충을 털어놔 눈길을 끈다.

오승은은 “아이들은 아직 이혼 사실을 모른다. 아홉 살인 첫째 딸은 눈치껏 아는 것 같고, 둘째 딸은 아예 모르는 것 같다. 방송에서 내 이혼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아이들이 눈치 채지 않을까 늘 노심초사 했다. 말을 하고 싶어도 막상 하려고 하면 이야기를 못 하겠더라”라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를 듣던 나머지 엄마들은(오주은, 김송, 김미려) “아이들이 이혼 이야기를 방송을 통해 접하기 보다는 엄마에게 직접 듣는 게 중요하다”고 진심 어린 조언을 덧붙였다.

오승은의 용기 있는 고백에 맏언니 김송은 중3때 부모님의 이혼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던 자신의 경험담을 털어놓으며 위로의 말을 전해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싱글맘 오승은과 둘째 딸 박리나 양은 빠른 적응력과 털털한 매력으로 세 가족들과 금세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일 예정.

3년차 싱글맘 오승은의 안타까운 사연은 10일 방송되는 ‘한 지붕 네 가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