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G 천명훈 “걸그룹 멤버와 비밀연애...매니저 반대에 맞서”

입력 2018-03-05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NRG 천명훈 “걸그룹 멤버와 비밀연애...매니저 반대에 맞서”

천명훈이 ‘비디오스타’에서 NRG의 첫인상에 대해 언급했다.

6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NRG 사람 만들기 특집! 할 수 있어>편에서는 13년 만에 완전체로 모인 NRG 4인방이 출연, 지금껏 하지 못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오랜만에 뭉친 이들의 특급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전성기 시절 다재다능한 모습을 뽐냈던 천명훈은 이날 “활동 당시 모 걸그룹 멤버와 비밀 연애를 했다”는 깜짝 발언을 해 현장 분위기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하지만 당시 만나던 걸그룹의 매니저가 찾아와 그만 만났으면 한다고 압력이 들어왔었다며 사랑을 지키기 위해 매니저와 맞섰다고 밝혔다.

천명훈은 “사랑하고 있으니까”, “제가 왜 그래야 하죠?”라고 대답했다며 사랑하는 사람을 놓치지 않으려는 진실된 모습을 보였다. 덧붙여 천명훈은 “사랑을 매니저가 갈라놓을 수 있어요?”라고 말해 진정한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

또한 천명훈은 “이성진은 썩 마음에 안 들었고 노유민, 문성훈은 당연히 마음에 안 들었다”며 폭탄 발언을 했다. 그 이유를 묻자 천명훈은 “(성진이 형은) 본능적으로 그냥 별로였던 것 같아요”라며 멤버들을 두 번 죽이는 멘트를 던졌다.

이어 꽃미모로 모든 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노유민과 문성훈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이유에 대한 답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이들은 서로에게 서슴없이 디스 발언을 내뱉으며 몇 십 년이 지나도 서로 짓궂게 장난치며 지내는 모습을 보여 여전한 10대 소년美를 보여줬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