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결혼 발표, 따뜻하게 받아준 팬들에 감사”

입력 2010-03-07 11:44:3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장동건.

배우 장동건.

배우 장동건이 팬미팅에 이어 팬 사이트를 통해 다시 결혼 소식을 전했다.

장동건은 7일 자신의 팬클럽 ‘아도니스’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안녕하세요 장동건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5월2일 결혼 계획을 재차 소개했다.

장동건은 이에 앞서 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생일 팬미팅에서 고소영과의 결혼을 공식적으로 처음 밝힌 바 있다.

장동건은 팬카페에 올린 글에서 “이제 배우 장동건, 인간 장동건으로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오는 5월 2일 오랜 친구이자 동료, 그리고 연인 고소영 씨와 결혼합니다. 직접 뵙고 말씀드리진 못하지만 한 남자로서의 저의 결정과 새로운 인생에 많은 축하해주셨으면 해요”라고 밝혔다.

이어 “사실 저의 마음이 어떻게 전해질까 걱정도 많이 했는데 너무 따뜻하게 받아주시고 축하해주신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려요. 더 많은 책임감을 가지고 진심으로 열심히 노력하고 배우, 좋은 사람이 될게요. 많이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주세요”라고 변함없는 성원을 당부했다.

장동건은 지난해 11월 5일 고소영과 교제설을 처음 인정하면서 결혼 소식은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장동건은 6일 팬미팅에서 공식적으로 처음 결혼 일정을 발표했고, 팬미팅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다시 팬클럽 홈페이지에 글을 남기고 인사를 전했다.

장동건은 5월2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가족과 친지들을 초대해 고소영과 결혼식을 올린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