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신곡 ‘TV를 껐네’ 음원차트 올킬 “윤미래-10cm, 인맥 릴레이쇼”

입력 2011-08-16 16:48:1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리쌍(길, 개리)의 신곡 ‘TV를 껐네…’가 16일 오전 공개됨과 동시에 음원사이트를 상위권을 차지했다.

리쌍의 ‘TV를 껐네…’는 16일 오후 현재 음원 사이트인 멜론, 엠넷, 도시락, 싸이월드 BGM,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고 있다.

‘TV를 껐네…’는 리쌍이 2년 만에 내놓은 7집 앨범 ‘아수라발발타’의 첫 타이틀곡. 앨범 정식 발매에 앞서 선공개했다.

감각적인 사운드와 세련된 슬로우 템포가 돋보이는 이 곡은 여성보컬 t윤미래, 인디밴드계의 아이돌 10cm 등 유명 뮤지션들이 뭉쳐 화제를 모았다. 또 “널 너무나 사랑해서 난 TV를 껐어”라는 후렴구의 내용처럼 본능에 치우친 남자의 심리와 그에 대한 여자의 이성적인 설득을 파격적인 표현법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길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TV를 껐네…’의 뮤직비디오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최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미친 인맥 릴레이 쇼’ 영상은 리쌍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쌍은 오는 11월 4일을 시작으로 리쌍 전국 투어 콘서트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출처=정글ENT
동아닷컴 김윤지 기자 jayla301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