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걸그룹 쇼콜라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인 ‘Mr.아이돌’에 특별 출연해 눈길을 끈다.
그룹 쇼콜라는 지현우, 박예진, 김수로 등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Mr.아이돌’에 특별 출연한 사실이 알려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영화 ‘Mr.아이돌’은 국민 아이돌 탄생기를 리얼하게 그려 2011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작품으로, 쇼콜라는 극중 대한민국 최고 아이돌 역을 맡아 화려한 공연을 펼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쇼콜라는 가수로 공식 데뷔 전에 ‘Mr.아이돌’에 출연하게 돼 실제로 무대에 선 경험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극중 ‘대한민국 최고 아이돌’ 역에 맞는 화려한 공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또 영화에 함께 출연한 소속사 선배 지현우의 조언을 받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마무리 돼 현장에 있던 감독 및 스텝들에게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쇼콜라는 “촬영 당시에는 무척 긴장도 되고 떨렸는데, 지금은 영화 개봉을 앞두고 영화에 우리가 나온다니 설레기도 하고 신기하다. 우리가 극중에서 맡은 배역(대한민국 최고 아이돌)처럼 열심히 노력해서 우리의 이름을 더 많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 저희 쇼콜라와 영화 ‘Mr.아이돌’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영화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쇼콜라가 출연하는 ‘Mr.아이돌’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 제공ㅣ파라마운트뮤직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