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씬돌’ AS, 초미니 자태로 도쿄 점령

입력 2011-12-15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애프터스쿨이 화려한 미모와 환상적인 각선미로 도쿄 한복판을 점령한 사진이 공개되었다.

애프터스쿨은 일본 도쿄 중심가인 시부야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백화점인 ‘시부야109’의 모델로 발탁돼 옥외 실린더대형 광고판을 장식하게 된 것이다.

골드색 미니 원피스를 입은 애프터스쿨은 성탄절을 맞아 번화가인 이 일대 주변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다.

지난달 경기도 남양주의 한 셋트장에서 진행된 CF 촬영은 일본 광고제작팀과 시부야 109의 임원이 참관한 가운데 이틀간 진행 되었고, 오는 30일부터 일본 전역에 방영될 예정이다. 특히 CF 배경 음악 또한 2012년 1월 발매 예정인, 애프터스쿨의 일본 세번째 싱글 타이틀곡인 ‘Rambling Girl’ 이 장식할 예정이다.

시부야 109 백화점 측은“애프터스쿨은 일본에 데뷔한지 4개월밖에 되지 않았지만, 그 인지도와 인기 그리고 앞으로의 가능성에 있어서 일본 패션업계가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 유일한 아티스트로, 무엇보다도 우리 백화점의 주고객층인 젊은 여성들의 애프터스쿨에 대한 큰 관심과 성원이 모델 선정에 있어서 큰 영향을 미쳤다”고 밝히며 “올 연말과 2012년의 시부야 거리는 애프터스쿨이 장식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ㅣ플레디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