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동아

전체 검색 영역
이전다음





‘감성돌’ 치치, 투니버스 ‘마보이’ 메인 OST 부른다

입력 2012-08-17 16:33:00

5인조 걸그룹 치치(chi-chi)가 스쿨로맨스 드라마 ‘마보이’(연출:이정민/극본:문선희) 메인OST에 참여해 화제다.

메인 OST ‘핑크 렌즈’는 극 중 고등학생들의 톡톡 튀는 로맨스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메인 러브 테마송으로 특유의 상큼 발랄한 감성을 자랑하는 치치의 보이스가 더해져 작품이 갖고 있는 신선한 색깔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다.

방송 관계자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걸 그룹 치치가 갖고 있는 특유의 상큼하고 건강한 이미지는 ‘여장남자’라는 독특한 소재와 10대 남,녀들의 풋풋한 로맨스를 담은 작품의 컨셉트와 부합된다고 판단했다”며 “치치 특유의 감성이 녹아있는 메인 OST는 작품을 즐기는 또 다른 재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케이블 채널 ‘투니버스’를 통해 방영되는 3부작 드라마 ‘마보이’는 여자보다 예쁜 여장남자 CF스타 ‘아이린(선웅 분)’과 가수의 꿈을 안고 대한민국 최고의 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한 ‘그림(김소현 분)’이 룸메이트가 되면서 펼쳐지는 동화 같은 이야기를 그린 스쿨로맨스 드라마다.

한편, 일본 J-POP시장의 성공적인 데뷔를 마치고 약 1년 만에 신곡 ‘Love is Energy’로 컴백한 치치(chi-chi)는 한층 성숙된 음악성과 매력을 바탕으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